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커뮤니티

여행후기

환상적인 펜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미스터 윤
댓글 0건 조회 268회 작성일 20-08-17 17:21

본문

전 3번째 간 펜션입니다. 두말할 필요없이 최고의 펜션입니다. 시설과 운영자분의 친절한 서비스 모두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소 위치가 외진데 있지만 그만큼 자연과 가깝다는 뜻이고 조용하게 갯벌체험이 가능한 펜션은 우리나라에 또 있을까 싶습니다. 세상에 갯벌이 펜션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애들에게 갯벌체험 시켜주기에 완전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뷰도 서해안답지 않게 아주 고즈넉하고 시원시원합니다. 바다가 보이고 밀물이 들어오면 말그대로 바닷가옆 펜션이 됩니다. 상황에 따라 바다낚시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방시설도 너무 깨끗합니다. 마치 제 집에서 자는 기분입니다. 특히 이불촉감은 펜션이 아니라 그냥 우리집입니다. 정말 열심히 방청소하시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수영장도 있는데 크진 않아도 애들 데리고 물장구 치기에는 충분합니다. 또 노래방시설은 진짜 최고였어요. 그 어떤 펜션을 가더라도 그런 뷰와 노래방시설은 못 볼 것 같아요.

황토방도 있는데 이건 겨울에 가면 제대로일 것 같습니다. 주변 7분거리에 모항항이 있어서 수산물도 얼마든지 사올 수 있고 인근에 만리포해수욕장이나 사구해변 등 각종 관광지도 충분히 산재해 있어서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개가 한 마리 있는데 누구에게나 친절한 영리한 개이니 두려워할 필요 전혀 없어요 ㅎㅎ
아무튼 정말 잘 놀다 갑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